2020년12월13일 주일예배기도문 – 정순호집사
사랑하는 하나님!
이처럼 어려운 시기에도 주님을 기억하며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코로나로 인하여 고통받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과 함께하시고 위로하여 주시며, 이겨낼 수 있는 마음과 힘을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외되고 잊혀진 사람들을 우리가 외면하지 않게 하시고, 돌아보고 나누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주님의 마음을 갖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약한 자들을 돌보고 상처받은 자들의 고통을 함께해야 할 이 나라의 교회들이 차별에 앞장서고 소외되고 약한 자들을 짓밟고 있습니다. 그들이 또 우리들이 자신들의 오만과 편견에서 벗어나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어려운 가운데 절망하거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주님의 나라를 확장하고자 노력하는 생명사랑교회 교우들 ․ 목회자들과 함께하여주시고, 변화하는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생명사랑교회 새 예배처소를 위하여 바쁜 삶 가운데서도 몸과 마음으로 애쓰시는 교우들을 기억하여주시고 결실을 통해 함께 기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예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시기 위해 고생하시는 목사님과 전도사님들과 그리고 교우들과 함께하여 주시고 그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항상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이 시간 온라인으로 드리는 예배가운데 주님께서 함께하심을 감사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