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1월15일 주일예배기도문 – 안종봉권사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하나님 아버지 참으로 감사합니다.
한주간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살게 하시고, 거룩한 주일 영상예배로 각 가정과 처소에서 주님 앞에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소망의 하나님!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일들을 지금 이 시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많은 성도들의 일터가 무너지고 경제적 위기에 빠져 신음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주님이 열어주시는 소망의 길을 찾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코로나 종식을 위해 수고하고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관계 공무원들과 기도하는 생명사랑 성도들을 기억해주셔서 응답의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 생명사랑교회를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저희 생명사랑교회가 지하를 탈피하여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기 위하여 지금 수리 중에 있습니다. 이제 머지않아 새로운 처소에서 예배와 찬양을 드리게 됨을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해도 잘 마무리하고 새 처소에서 새 희망을 일깨울 수 있는 2021년도를 맞을 수 있는 마음을 온 성도들과 함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들고 단위에 서신 우리 목사님을 축복합니다. 말씀을 전하실 때에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생명사랑교회와 성도들의 가정과 각자의 삶 속에서 감사와 응답이 풍성한 은혜의 삶을 누리게 하옵소서.
우리를 십자가의 보혈로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